티켓베이 알림 서비스 안내
  • 1. 전송자 : (주)팀플러스
  • 2. 수신일시 : 2021년 01월 12일 10시 10분
  • 3. 처리 내용 : 마케팅 알림 수신거부 처리 완료
  • 마케팅 야간알림 수신거부 처리 완료

티켓베이 설정 메뉴에서 알림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로 이동 KAKAO 문의하기

고객센터 연결 불가

현재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아닙니다.
평일 09~19시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1:1 이용문의로 접수 하시겠습니까?

이전보기

안전하게 판매하기

티켓베이는 티켓 거래를
안전하게 중개하는 서비스입니다.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료가
무료 입니다.

  •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료, 상품 등록이
    모두 무료입니다.
  • 수수료는 판매가 완료된 후 부과되니
    부담 없이 이용하세요.

구매자의
거래 취소가 없습니다.

  • 구매자는 결제 후, 입금 후
    거래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 안심 티켓 판매 티켓베이에서 경험해 보세요

판매자도
거래 취소가 없습니다.

  • 티켓베이는 판매자, 구매자 모두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판매자도 구매자가 결제 후, 입금 후에는
    거래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 판매자 책임으로 거래가 취소될 경우
    판매 제한 등에 제재를 받을 수 있으니
    신중한 상품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출금 수수료가 없습니다.

  • 티켓베이는 출금에 대한 수수료가 없습니다.
  • 출금을 신청하면 영업일 기준
    다음날 2시에 계좌로 송금 됩니다.
판매자 거래 시 유의할 점

Q 티켓은 어떻게 발송하나요?

A 티켓 종류에 따라 발송 방법은 달라집니다.

  • 배송거래
    지류 티켓의 경우 수취인 확인이 가능한
    ‘등기‘를 통해 배송
  • 현장거래
    배송기간이 촉박할 경우
    구매자와 직접 만나 '현장거래' 진행
  • PIN거래
    판매하려는 티켓이 온라인(PC/모바일)을 통해
    전달 가능한 티켓일 경우 PIN거래 이용

Q 송장 번호를 꼭 입력해야 하나요?

A 원활한 배송 거래를 위해 꼭 입력!

  • 원활한 배송 거래를 위해 등기번호/송장번호는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송장번호를 입력해야만
    [ 상품 전달 완료 ]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송장번호 미입력 시,
    [ 결제 완료 ] 상태로만 유지되므로 구매자에게
    구매확정 버튼이 노출되지 않음

Q 상품이 판매되면 언제 돈을 받을 수 있나요?

A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누른 후 가능합니다.

  • 구매자가 티켓을 수령한 후
    [MY티켓베이]에 접속하여 [구매확정]을 눌러야
    고객님의 예치금으로 적립됩니다.
  • 적립된 예치금은
    [ MY 티켓베이 ] – [ 혜택 관리 ] – [ 예치금 관리 ]에서
    본인명의 [ 계좌 등록 ] 및 인증 후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출금 신청한 예치금은 다음 날 오후 2시 입금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Q 구매자와 연락이 닿지 않습니다.

A 구매자와 연락이 꼭 필요한 사항이라면!

  • 티켓베이 고객센터 1644-0633(평일/주말/공휴일)으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에서 [1:1 문의하기]를 통해
    구매자에게 전달하실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 가능 시간 평일 09-19시
    (주말/공휴일 휴무)

Q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누르지 않습니다.

A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거래가 완료!

  • 티켓 발송 후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하지 않을 경우,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거래가 완료됩니다.
  • 즉시 사용 가능한 티켓의 경우 수령 시점 기준,
    공연/스포츠 티켓의 경우 행사일 기준으로 최대
    5일 내 입금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혹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