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알림 서비스 안내
  • 1. 전송자 : (주)팀플러스
  • 2. 수신일시 : 2021년 01월 12일 10시 10분
  • 3. 처리 내용 : 마케팅 알림 수신거부 처리 완료
  • 마케팅 야간알림 수신거부 처리 완료

티켓베이 설정 메뉴에서 알림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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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연결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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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09~19시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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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안심서비스

이용방법

  • 1) 구매하려는 티켓이 ‘입장안심 서비스’ 적용
    상품인지 확인하세요.
    (콘서트, 스포츠, 뮤지컬/연극 카테고리에서만 이용 가능)

  • 2) 결제 시 ‘입장안심 서비스’를 체크하면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결제 시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상정보

  • 보상 절차에 맞춰 보상 신청 및 자료 제공 이후
    내부 심사 진행
  • 심사 통과 시 예치금으로 티켓 결제금액 전액 지급
* 보상 시 서비스 이용료는 제외

보상신청

* 티켓 입장 시간부터 1시간 이내에 신청 필수!
* 1시간 경과 된 이후 보상 접수는 제외 됩니다.
1. 증빙자료 준비
구매자 및 관람자 신분증 사진, 티켓사진, 공연/경기장 도착 사진을 촬영 (관람자 얼굴 포함)
*구매자와 관람자가 다를 경우 구매자와 관람자 모두의 신분증 사진 필요
2. 1:1 문의로 보상 신청
티켓베이 접속 ->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 입장안심서비스 -> 보상신청, 양식에 맞게 내용을 작성 및 증빙자료를 첨부
3. 티켓 보내기
입장 거부당한 티켓을 티켓베이로 배송(보상 신청 후 7일 이내), (비용 본인부담)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비즈니스센터 B동 1906호
4. 보상심사
티켓 수령 후 15일 이내 보상 여부 심사 및 진행

보상 제외 범위

  • 구매자의 고의 · 과실로 거래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 회사가 입장 거부의 기록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구매자의 고의 · 과실로 입장 할 수 없었던 경우

    예) 공연장 입장 시간외에 입장을 시도한 경우

    예) 구매자가 몸이 불편하여 공연일 공연장을 갈 수 없었던 경우

    예) PIN이나 전자티켓을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

  • 교통 영향으로 당일 공연장까지 갈 수 없었던 경우
  • 자리 이동 등 입장 후 문제가 발생한 경우
  • 거래 취소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예) 판 . 구매자가 상세설명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지 않았을 경우

  • 천재 지변으로 당일 공연을 볼 수 없는 경우
  • 주최자 사정에 의한 공연 취소 연기
  • 당사가 정하는 기일까지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
  • 보상 프로그램을 부정 이용을 목적으로 한 거래의 경우

    예) 보상 신청 거래에 판매자와 구매자가 동일인 . 친족 . 친구 등 실질적으로 동일한 이해 관계가 있는 경우

  • 기타 당사가 적당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 이용약관에 따라 악의적으로 이용 시 범법행위로 형사조치 및 회사 피해보상 전액이 청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