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안심서비스
이용방법
- 1) 구매하려는 티켓이 ‘입장안심 서비스’ 적용
상품인지 확인하세요.
(콘서트, 스포츠, 뮤지컬/연극 카테고리에서만 이용 가능) - 2) 결제 시 ‘입장안심 서비스’를 체크하면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보상정보
- 보상 절차에 맞춰 보상 신청 및 자료 제공 이후
내부 심사 진행 - 심사 통과 시 예치금으로 티켓 결제금액 전액 지급
보상신청
* 1시간 경과 된 이후 보상 접수는 제외 됩니다.
- 1. 증빙자료 준비
- 구매자 및 관람자 신분증 사진, 티켓사진, 공연/경기장 도착 사진을 촬영 (관람자 얼굴 포함)
*구매자와 관람자가 다를 경우 구매자와 관람자 모두의 신분증 사진 필요 - 2. 1:1 문의로 보상 신청
- 티켓베이 접속 ->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 입장안심서비스 -> 보상신청, 양식에 맞게 내용을 작성 및 증빙자료를 첨부
- 3. 티켓 보내기
- 입장 거부당한 티켓을 티켓베이로 배송(보상 신청 후 7일 이내), (비용 본인부담)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비즈니스센터 B동 1906호
- 4. 보상심사
- 티켓 수령 후 15일 이내 보상 여부 심사 및 진행
보상 제외 범위
- 구매자의 고의 · 과실로 거래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 회사가 입장 거부의 기록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구매자의 고의 · 과실로 입장 할 수 없었던 경우
예) 공연장 입장 시간외에 입장을 시도한 경우
예) 구매자가 몸이 불편하여 공연일 공연장을 갈 수 없었던 경우
예) PIN이나 전자티켓을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
- 교통 영향으로 당일 공연장까지 갈 수 없었던 경우
- 자리 이동 등 입장 후 문제가 발생한 경우
- 거래 취소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예) 판 . 구매자가 상세설명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지 않았을 경우
- 천재 지변으로 당일 공연을 볼 수 없는 경우
- 주최자 사정에 의한 공연 취소 연기
- 당사가 정하는 기일까지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
- 보상 프로그램을 부정 이용을 목적으로 한 거래의 경우
예) 보상 신청 거래에 판매자와 구매자가 동일인 . 친족 . 친구 등 실질적으로 동일한 이해 관계가 있는 경우
- 기타 당사가 적당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