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알림 서비스 안내
  • 1. 전송자 : (주)팀플러스
  • 2. 수신일시 : 2021년 01월 12일 10시 10분
  • 3. 처리 내용 : 마케팅 알림 수신거부 처리 완료
  • 마케팅 야간알림 수신거부 처리 완료

티켓베이 설정 메뉴에서 알림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로 이동 KAKAO 문의하기

고객센터 연결 불가

현재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아닙니다.
평일 09~19시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1:1 이용문의로 접수 하시겠습니까?

이전보기

배송거래

배송거래는 티켓(상품)을 등기 또는 택배로 배송하는 거래 방법 입니다.

판매자
01

티켓을 배송합니다.

  • 티켓을 등기 또는 택배로 배송합니다.
  • 반드시 배송조회가 가능한 방법으로 배송하세요.
02

배송정보를 등록합니다.

  • [MY티켓베이] – [판매 상품] – [거래 진행] –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배송회사와 송장번호 등록합니다.
구매자
01

배송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가 배송정보를 등록하면 알림 해드립니다.
  • 배송정보를 조회하면 배송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2

티켓을 수령한 후 공연정보를 확인하세요.

  • 티켓을 수령한 후 등록정보와 실제정보를 확인하세요.
  • 만약 정보가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결제 대금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03

구매를 확정합니다.

  • [MY티켓베이] – [구매 상품] – [거래 진행] –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구매확정”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