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알림 서비스 안내
  • 1. 전송자 : (주)팀플러스
  • 2. 수신일시 : 2021년 01월 12일 10시 10분
  • 3. 처리 내용 : 마케팅 알림 수신거부 처리 완료
  • 마케팅 야간알림 수신거부 처리 완료

티켓베이 설정 메뉴에서 알림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로 이동 KAKAO 문의하기

고객센터 연결 불가

현재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아닙니다.
평일 09~19시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1:1 이용문의로 접수 하시겠습니까?

이전보기

상품 정보

CGV SL 전광판

1주~1개월

100,000
팬딩하기

상품 상세정보

CGV 홍대는 3개의 전광판 세트로 3개 동시 진행만 가능합니다.
구매시 옵션 선택에 유의해주세요.

상품정보 제공 고시

상품정보제공고시
서비스 제공 사업자 (주)팀플러스
법에 의한 인증,허가 등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그에 대한 사항 해당없음
이용조건(이용가능 기간, 장소, 추가비용 등) 상세페이지 참고
취소,중도해약,해지 조건 및 환불기준 상세페이지 참고
취소,환불방법 상세페이지 참고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티켓베이 고객센터 1644-0633

판매자 정보 / 분쟁조정

판매자 정보

상호 : (주)팀플러스
대표자 : 한혜진
사업장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B동 1906호
사업자등록번호 : 665860094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2-서울강서-0831 호

소비자 피해 분쟁 조정

ㄱ. 소비자피해 분쟁조정 기구 안내 및 피해 구제 절차 - 위 상품과 관련한 피해 구제 관련 소비자피해 분쟁조정
기구 및 피해 구제 절차
1. 소비자피해 분쟁조정 기구 1.1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1.2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1.3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
2. 주요업무 2.1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 전자상거래, 제조물책임 등 종합적인 분쟁 조정 2.2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 전자거래(재화나 용역거래 시 전자문서로 처리되는 거래)중 발생한 분쟁 조정
2.3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 - 콘텐츠(영화,공연 등) 관련한 분쟁 조정

3. 구제절차 3.1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① 전화,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상담 진행 - 1372 번호 혹은 소비자상담센터(www.ccn.go.kr)
내 상담신청 코너를 통하여 사건 관련 상세정보
안내 후 접수
②상담으로 미해결 시 한국소비자원
(http://www.kca.go.kr) 피해 구제 접수
③ 한국소비자원 및 관련기관에서 사업자 통보 및 사실
조사 진행
④ 합의 권고 및 거부 시 소비자 분쟁조정위원회 조정 진행 3.2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① 인터넷을 통한 분쟁조정 신청 -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https://ecmc.or.kr) 내
분쟁 조정신청 코너를 통하여 사건 관련 상세정보
기재 후 신청
②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에서 사실관계 조사 및 합의 권고 ③ 미합의 시 조정 진행을 통한 조정안 권고 3.3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 ① 인터넷을 통한 분쟁조정 신청 :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http://kcdrc.kr) 내 분쟁
조정신청 코너를 통하여 사건관련 상세정보 기재 후 신청 ②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에서 사실관계 조사, 의견서 작성 및 합의 권고 ③ 미합의 시 조정 진행을 통한 조정안 권고

소비자 피해 분쟁 조정

ㄴ.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신청 대행 - 위 상품 관련 소비자 피해구제에 대하여 상담신청 대행을 요청하시는 경우 티켓베이 고객센터 1644-0633(평일/주말/공휴일)로 연락부탁 드립니다.

상품 결제/수령 안내

상품 결제 안내

상품 결제 안내
결제방식 신용카드
결제제한 고객의 결제 안전을 위하여 신용카드 부정 사용 등 비정상적인
주문으로 판단될 경우, 상품주문 및 결제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결제 관련 문제 발생 시, 티켓베이 고객센터 1644-0633(평일/주말/공휴일)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 안내

상품 수령 안내
PIN거래 E-ticket
  • 결제가 완료 되면 판매자에게 알림이 발송 됩니다.
  • 판매자가 PIN 번호 (E-ticket)을 발송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페이지 또는 MY티켓베이의 PIN번호함에서 번호 또는 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 PIN거래(즉시거래)상품은 SMS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PIN번호가 발급되지 않았을 시 고객센터 1644-0633(평일/주말/공휴일)으로 문의해 주세요.

취소/환불 안내

환불 안내

환불 안내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결제 후 취소 시 티켓베이 '예치금'으로 적립됩니다.
  • 예치금은 [MY티켓베이>혜택관리>예치금관리]에서 본의명의 계좌로 출금신청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다음날 오후 2시 입금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출금계좌는 [MY티켓베이>회원정보수정]에서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 후 당일 취소 시 즉시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 결제 당일 취소가 아닌 경우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4~7일, 체크카드는 영업일 기준 6~7일 후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휴대폰
  • 휴대폰 결제는 결제 후 당월 취소 시 즉시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 휴대폰 결제 취소는 불가하며, 취소금액은 예치금으로 적립 됩니다. (단, 휴대폰 요금은 청구 됨)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는 결제 후 당일 취소 시 즉시 승인 취소 처리 됩니다. 결제 당일 취소가 아닌 경우는 영업일 기준 일주일 내 승인 취소 처리 됩니다
  •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취소 시 즉시 취소 처리 되며, 카카오페이머니로 바로 입금 됩니다. 카카오 계정 및 카카오페이 회원 탈퇴 시 취소 되지 않습니다. (가맹점 직접 환불 필요)
카카오페이 간편송금
  • 결제 후 취소가 발생 시 티켓베이 '예치금'으로 적립됩니다.
  • 예치금은 [MY티켓베이>혜택관리>예치금관리]에서 본인명의 계좌로 출금신청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다음날 오후 2시 입금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실시간 계좌이체
  • 취소 시 결제대행사 정책에 따라 이체된 계좌로 환불 처리 됩니다.
굿즈배너
이전보기

상품 선택

옵션 선택
CGV SL 전광판 (1주)
100,000원
CGV SL 전광판 (1개월)
350,000원
CGV SL 전광판 (홍대/1주)
300,000원
CGV SL 전광판 (홍대/1개월)
900,000원
총 수량 0
총 금액 0
부가정보
필수 입력 사항 입니다.
①극장 ②아티스트명 ③광고시작일(년.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