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알림 서비스 안내
  • 1. 전송자 : (주)팀플러스
  • 2. 수신일시 : 2021년 01월 12일 10시 10분
  • 3. 처리 내용 : 마케팅 알림 수신거부 처리 완료
  • 마케팅 야간알림 수신거부 처리 완료

티켓베이 설정 메뉴에서 알림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로 이동 KAKAO 문의하기

고객센터 연결 불가

현재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아닙니다.
평일 09~19시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1:1 이용문의로 접수 하시겠습니까?

이전보기

상품 정보

7호선 논현역 CM보드

1개월

9.1%
440,000 400,000
팬딩하기

상품 상세정보

 

If you are not a Korean, you should use Ticketbay Global Service.

You can pay using Paypal, Alipay, WeChatPay at our global website ▶GO◀

 

[광고진행절차]

 1. 원하는 광고 구매

 - 구매 시 '부가정보입력'란에 ①아티스트명 ②광고시작일을 반드시 작성해주세요!

 

 2. 광고 소재 제출

 - 모든 팬딩마켓 광고는 팬들이 제작한 소재로 진행됩니다.

 - 아래 소재 가이드를 참고하여 광고 소재를 제작해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 광고 소재는 광고 시작일 1주일전까지 제출되어야합니다.

 - 소재 보내실 곳 : ticketbayfanding@gmail.com

 

 3. 광고 시작

 - 광고는 구매 시 '부가정보입력'란에 입력한 광고시작일로부터 1개월간 진행됩니다.

 

 4. 광고 인증

 - 광고가 게재되면 티켓베이가 인증샷(이미지, 영상)을 촬영해드립니다.

 - 인증샷은 티켓베이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 게재됩니다.

 - 광고 시작일이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 인증샷은 다음 영업일에 게재됩니다.

 - 당사 사정에 따라 광고 인증샷 촬영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 제공 고시

상품정보제공고시
서비스 제공 사업자 (주)팀플러스
법에 의한 인증,허가 등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그에 대한 사항 해당없음
이용조건(이용가능 기간, 장소, 추가비용 등) 상세페이지 참고
취소,중도해약,해지 조건 및 환불기준 상세페이지 참고
취소,환불방법 상세페이지 참고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티켓베이 고객센터 1644-0633

판매자 정보 / 분쟁조정

판매자 정보

상호 : (주)팀플러스
대표자 : 한혜진
사업장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B동 1906호
사업자등록번호 : 665860094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2-서울강서-0831 호

소비자 피해 분쟁 조정

ㄱ. 소비자피해 분쟁조정 기구 안내 및 피해 구제 절차 - 위 상품과 관련한 피해 구제 관련 소비자피해 분쟁조정
기구 및 피해 구제 절차
1. 소비자피해 분쟁조정 기구 1.1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1.2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1.3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
2. 주요업무 2.1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 전자상거래, 제조물책임 등 종합적인 분쟁 조정 2.2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 전자거래(재화나 용역거래 시 전자문서로 처리되는 거래)중 발생한 분쟁 조정
2.3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 - 콘텐츠(영화,공연 등) 관련한 분쟁 조정

3. 구제절차 3.1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① 전화,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상담 진행 - 1372 번호 혹은 소비자상담센터(www.ccn.go.kr)
내 상담신청 코너를 통하여 사건 관련 상세정보
안내 후 접수
②상담으로 미해결 시 한국소비자원
(http://www.kca.go.kr) 피해 구제 접수
③ 한국소비자원 및 관련기관에서 사업자 통보 및 사실
조사 진행
④ 합의 권고 및 거부 시 소비자 분쟁조정위원회 조정 진행 3.2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① 인터넷을 통한 분쟁조정 신청 -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https://ecmc.or.kr) 내
분쟁 조정신청 코너를 통하여 사건 관련 상세정보
기재 후 신청
②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에서 사실관계 조사 및 합의 권고 ③ 미합의 시 조정 진행을 통한 조정안 권고 3.3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 ① 인터넷을 통한 분쟁조정 신청 :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http://kcdrc.kr) 내 분쟁
조정신청 코너를 통하여 사건관련 상세정보 기재 후 신청 ②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에서 사실관계 조사, 의견서 작성 및 합의 권고 ③ 미합의 시 조정 진행을 통한 조정안 권고

소비자 피해 분쟁 조정

ㄴ.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신청 대행 - 위 상품 관련 소비자 피해구제에 대하여 상담신청 대행을 요청하시는 경우 티켓베이 고객센터 1644-0633(평일/주말/공휴일)로 연락부탁 드립니다.

상품 결제/수령 안내

상품 결제 안내

상품 결제 안내
결제방식 신용카드
결제제한 고객의 결제 안전을 위하여 신용카드 부정 사용 등 비정상적인
주문으로 판단될 경우, 상품주문 및 결제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결제 관련 문제 발생 시, 티켓베이 고객센터 1644-0633(평일/주말/공휴일)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 안내

상품 수령 안내
PIN거래 E-ticket
  • 결제가 완료 되면 판매자에게 알림이 발송 됩니다.
  • 판매자가 PIN 번호 (E-ticket)을 발송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페이지 또는 MY티켓베이의 PIN번호함에서 번호 또는 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 PIN거래(즉시거래)상품은 SMS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PIN번호가 발급되지 않았을 시 고객센터 1644-0633(평일/주말/공휴일)으로 문의해 주세요.

취소/환불 안내

환불 안내

환불 안내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결제 후 취소 시 티켓베이 '예치금'으로 적립됩니다.
  • 예치금은 [MY티켓베이>혜택관리>예치금관리]에서 본의명의 계좌로 출금신청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다음날 오후 2시 입금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출금계좌는 [MY티켓베이>회원정보수정]에서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 후 당일 취소 시 즉시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 결제 당일 취소가 아닌 경우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4~7일, 체크카드는 영업일 기준 6~7일 후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휴대폰
  • 휴대폰 결제는 결제 후 당월 취소 시 즉시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 휴대폰 결제 취소는 불가하며, 취소금액은 예치금으로 적립 됩니다. (단, 휴대폰 요금은 청구 됨)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는 결제 후 당일 취소 시 즉시 승인 취소 처리 됩니다. 결제 당일 취소가 아닌 경우는 영업일 기준 일주일 내 승인 취소 처리 됩니다
  •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취소 시 즉시 취소 처리 되며, 카카오페이머니로 바로 입금 됩니다. 카카오 계정 및 카카오페이 회원 탈퇴 시 취소 되지 않습니다. (가맹점 직접 환불 필요)
카카오페이 간편송금
  • 결제 후 취소가 발생 시 티켓베이 '예치금'으로 적립됩니다.
  • 예치금은 [MY티켓베이>혜택관리>예치금관리]에서 본인명의 계좌로 출금신청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다음날 오후 2시 입금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실시간 계좌이체
  • 취소 시 결제대행사 정책에 따라 이체된 계좌로 환불 처리 됩니다.
굿즈배너
이전보기

상품 선택

옵션 선택
논현역 CM보드
400,000원
총 수량 0
총 금액 0
부가정보
필수 입력 사항 입니다.
①아티스트명 ②광고시작일(년.월.일)